아마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영화와 원작에 충실할 것

[영화소식] 아마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영화와 원작에 충실할 것



8월 18일(현지시간) Narnia Fans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의 컨셉 아티스트인 존 하우가 이번 작품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존 하우는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 나니아 연대기 영화 시리즈의 컨셉 아티스트를 맡았고, 이번에 제작되는 아마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에서도 컨셉 아티스트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이번 작품에 참여하면서 아마존으로부터 "영화 3부작, 원작에 충실할 것을 굳게 결심하라"는 다짐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현재 아마존 '반지의 제왕'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동안 그것에 대해 연구해왔고, 그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에 대해 당신에게 말해줄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제 2시대를 다루는 것은 굉장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아마존은 기존의 영화 3부작과 원작의 정신에 충실할 것을 굳게 결심했습니다. 이것은 거대한 프로젝트이며 장면 영화와는 매우 다른 또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는 현재 시즌 1, 에피소드 20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으며, 2021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