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홉스&쇼' 예매율 1위, 쿠키 영상은 3개

[영화소식] '분노의 질주: 홉스&쇼' 예매율 1위, 쿠키 영상은 3개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흥행 돌풍이 심상치 않습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최신작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개봉 첫날인 8월 14일에 3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국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습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최근 국내 정서와 맞물려 흥행을 이어나가던 봉오동 전투를 박스오피스 2위로 밀어내고 새로운 1위에 등극했습니다. 본작은 8월 14일에 개봉하여 관객수 352,058명을 기록했으며, 실시간 예매율에서도 31.9%로. 기존 1위였던 '봉오동 전투'의 22.6%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본작은 과거 라이벌이었던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임무를 위해 한 팀이 된다는 설정으로 개봉 전부터 영화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한편,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는 쿠키 영상이 3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쿠키 영상은 본편이 끝난 직후 1개가 상영되며, 엔딩 크레딧 중간과 끝에 각각 1개씩 삽입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미지 = 유니버셜 픽쳐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