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아마존 TV 시리즈, 8월 촬영 시작

[영화소식] '반지의 제왕' 아마존 TV 시리즈, 8월 촬영 시작



최근 레딧을 통해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아마존에서 준비중인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는 오는 8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첫 번째 시즌의 예상 공개 시기는 2021년이며, 시즌은 20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첫 시즌의 두 에피소드는 판타지 영화 제작에 경험이 많으며 톨킨의 팬인 J.A. 바요나가 연출을 맡을 것이라고 하네요.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는 미디어 역사상 최대의 제작비가 투입되었으며, 다루는 내용의 배경은 제 2시대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이번 작품의 제작진 대부분이 톨킨의 상당한 팬이며, 업계 경력이 화려하다고 합니다. 톨킨 학자인 톰 쉬피와 반지의 제왕 영화 컨셉 아티스트인 존 하우도 제작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주요 촬영 장소는 뉴질랜드 오클랜드가 될 것이며, 스코틀랜드는 2차 촬영 장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피터 잭슨은 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아마존은 현재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제작에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관계자들 역시 비밀 엄수 계약을 모두 체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현재까지 캐스팅을 비롯한 여러 소식이 흘러나오지 않는 이유라고 하네요.


(이미지 = ⓒ뉴라인 시네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