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국내 개봉 연기
- 영화소식
- 2016. 8. 14. 22:13
[영화소식]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국내 개봉 연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 ⓒ루카스 필름/디즈니>
최근 CGV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국내 개봉이 2017년 1월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영화 팬분들이 아시겠지만,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기존 국내 개봉일은 12월 16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북미 개봉일과도 같은 동시개봉이었습니다. 즉, 다시 말해서 1월 첫주 개봉으로 연기된 것은 기존 개봉일에서 3주 가량 미뤄진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여러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지난 2015년 12월에 개봉했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예상을 밑도는 저조한 성적을 보였기 때문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10년 만에 새로 제작된 '스타워즈 정통 시리즈'의 신작으로 큰 기대를 모았고, 개봉 이후에도 전 세계적으로 큰 흥행을 거두었습니다. 당시 한국에서도 대대적인 홍보를 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지만, 결과적으로는 예상을 밑도는 성적을 거두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스타워즈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스타워즈 앤솔로지'의 첫 번재 작품입니다. 본 작품은 에피소드 4 직전의 데스스타 건조 정보를 훔치려는 반란 연합 특수부대원들과 이에 맞서는 제국군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