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수어사이드 스쿼드

[신작소개] 수어사이드 스쿼드




<수어사이드 스쿼드 = ⓒDC/워너 브라더스>


제목 : 수어사이드 스쿼드

분량 : 123분

장르 : 슈퍼히어로, 액션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2016년 8월 3일 개봉 예정




1. 개요


DC 코믹스의 동명의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DC 확장 유니버스의 세 번째 영화로, '트레이닝 데이', '퓨리' 등에 참여했던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이 각본, 감독을 맡았다. 또한 잭 스나이더와 그의 배우자인 데버라 스나이더가 책임 프로듀서로 작품에 참여했다. 국내 기준 2016년 8월 3일 개봉 예정.




2. 예고편


<수어사이드 스쿼드 1차 예고편 = ⓒDC/워너 브라더스>




3. 관전 포인트


DC 확장 유니버스의 세 번째 작품인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기존의 슈퍼 히어로 영화와는 조금 다른 방향성을 가진 작품이다. 지금까지의 슈퍼 히어로 영화들이 선역을 주인공으로 삼아 악당들을 물리치는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반면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슈퍼 히어로의 적인 악당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이야기가 전개된다.


DC의 인기 빌런들이 총출동하는 본 영화에서는 조커(자레드 레토), 할리 퀸(마고 로비), 데드샷(윌 스미스), 캡틴 부메랑(자이 코트니), 인첸트리스(카라 델러빈) 등이 등장하여 그들 고유의 매력을 뽐낸다고 한다.


영화는 조커와 데드샷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하는데, 극중에서 데드샷은 자신만의 행동 규범이 있으며 은퇴하고 딸과 함께 살고 싶어한다. 그는 딸과의 새로운 삶을 위해 마지막으로 범행을 저지르지만 실패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합류한다고 한다.


또한 본 작품의 최고 인기 캐릭터 '할리 퀸'은 극중 중심이 되는 캐릭터이며 '조커로부터 독립해 자립'해 나가는 이야기가 중점을 이룬다고 한다. 또한 조커가 어떻게 할리 퀸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회상 장면이 나온다고 하며, 극중에서 데드샷과 조커, 그리고 할리 퀸의 삼각관계가 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