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카테고리 없음
- 2016. 4. 23. 23:13
[신작소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 ⓒMARVEL>
제목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분량 : 147분
장르 : 액션, 슈퍼히어로
감독 : 앤서니 루소, 조 루소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2016년 4월 27일 개봉 예정
1. 개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의 첫번째 작품이며, 캡틴 아메리카 실사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전작인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감독을 맡았던 앤서니 루소, 조 루소 형제가 이번에도 그대로 감독을 맡았으며, 같은 작품의 촬영을 담당했던 트렌트 오팔로치가 촬영감독을 담당했다.
2. 예고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메인 예고편 = ⓒMARVEL>
3. 관전 포인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캡틴 아메리카 실사 영화 시리즈의 세 번재 작품이지만, 작품의 규모나 구성을 살펴보면 가히 어벤져스 2.5라 할 만 하다. 그도 그럴 것이 작품의 내용부터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후일담을 다루고 있으며, 등장하는 히어로 면면 역시 시리즈 최고 수준의 위용을 자랑한다.
물론 작품의 큰 틀은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 맨의 대립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양쪽 편에 가세하는 히어로의 면면이 상당히 화려하기 때문에 작품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그 여느 때보다 큰 상황이다.
본 작품에 대한 엠바고가 4월 13일에 풀렸는데, 시사회에 참석했던 비평가들의 평가가 상당히 좋았다. 로튼 토마토에서는 리뷰 초반 15명이 참여해서 전원 호평을 의미하는 신선도 100%를 기록했으며, 메타크리틱에서도 리뷰어 전원 호평에 평균 84점을 기록했다. 참고로 마블 스튜디오 작품 중 가장 높은 메타스코어를 기록한 영화는 79점의 아이언맨이었다.
작품에 대한 높은 평가와 그 여느 때보다 높아진 팬들의 기대에 힘입어, 박스오피스닷컴에서는 북미 성적을 당초 예상 수치인 오프닝 1억 8천만 달러, 최종 4억 9천만 달러에서 오프닝 2억 달러, 최종 5억 5천만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한다.
한줄 평 - 마블 스튜디오가 선사하는 극상의 유희.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최고의 히어로 영화가 탄생할 수 있을까?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