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신작소개]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 ⓒA-1 Pictures>


제목 :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분량 :119분

장르 : 애니메이션

감독 : 나가이 타츠유키

등급 : 12세 관람가


2016년 3월 30일 개봉 예정




1. 개요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A-1 Pictures가 만든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나가이 타츠유키 감독, 오카다 마리 각본, 다나카 마사요시 캐릭터 디자인 등,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의 제작진이 다시 모여 만든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2015년 9월 19일에 개봉되었고, 국내에서는 2016년 3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2. 예고편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티저 예고편 = ⓒA-1 Pictures>




3. 관전 포인트


일본에서 2015년에 개봉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로, 2014년 8월 아노하나 축제 FINAL에서 최초로 공개되었다. 제작사는 A-1 Pictures, 감독 나가이 타츠유키, 각본 오카다 마리, 캐릭터 디자인 다나카 마사요시로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아노하나)'의 제작진이 다시 모여 만든 작품이다.


말하는 것이 봉인된 소녀, 준. 너무나 활발한 아이였지만 어린 시절 그녀가 말해버렸던 '어떤 것'에 의해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 달걀의 요정이 나타나, 두 번 다시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그녀의 입을 막아버린다. 그 사건으로 트라우마를 얻어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게 살아온 준이었지만, 어느날 '지역 만남 교류회'의 실행위원으로 뽑혀, 뮤지컬의 주역으로 발탁되기에 이르는데...


선행 개봉되었던 일본의 경우, 작품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호평이 주류를 이루었으며, 감동적인 드라마 장르를 좋아하는 영화 팬들에겐 꽤나 만족스러운 작품이라는 평이 많다. 흥행면에서도 일본 박스오피스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흥행수입 10억엔을 돌파하는 등 성공을 거두었다.



한줄 평 - 지브리, 호소다 마모루에 뒤지지 않는 하이 퀄리티 극장용 애니메이션. 따뜻한 감동을 원한다면 기대해봐도 좋을 듯.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