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우주형제 #0

[신작소개] 우주형제 #0






제목 : 우주형제 #0

장르 : 드라마, SF, 애니메이션

감독 : 와타나베 아유무

등급 : 전체 관람가


2015년 5월 14일 개봉예정




1. 개요


'우주형제'의 원작은 일본의 만화가 코야마 츄야의 작품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한 명작으로 유명하다. 이번 영화는 본작의 프리퀄에 해당하며 주인공 형제의 원작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한다. 일본에서는 2014년 8월 9일에 개봉되었으며, 국내에는 오는 2015년 5월 14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2. 시놉시스


별과 우주에 열광하던 형제는 어린 시절 UFO를 목격한 이후 우주비행사를 목표로 삼게 된다. 동생 히비토는 어린 시절엔 천방지축 덜렁거리던 성격이었으나 결국 바라던대로 미국으로 건너가 NASA의 우주비행사가 된다. 하지만 형인 뭇타는 어릴 적에는 동생보다 뛰어났으나 정작 어른이 되어서는 평범한 자동차 샐러리맨이 되면서 꿈과는 멀어지게 된다. 그러나 우주비행사 시험에 합격한 히비토는 여러 위기를 겪으며 힘들어하게 되고, 이를 알게 된 형 뭇타는 동생을 위로하며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




3. 예고편


 



4. 관전 포인트


어릴 적 우주로 나가는 꿈을 공유한 형과 동생. 하지만 어른이 된 후 형보다 뛰어난 동생은 홀로 우주 비행사의 꿈을 이루게 된다. 어릴 적에는 수재였으나, 커가면서 평범한 삶을 살게 된 형은 꿈과는 점점 멀어져 간다. 그러나 꿈을 이룬 동생은 꿈을 잊고 사는 형에게 그가 진정으로 되고 싶어하는 우주비행사의 꿈을 다시금 깨닫게 해준다. 이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는 것이 원작 '우주형제'다. 이번 영화는 바로 이 원작의 프리퀄로서 주인공 형제의 원작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게 된다.



한줄 평 - 이미 일본에서 작품성과 상업성 두 마리 토끼를 거머 쥔 명작의 프리퀄이다. 원작을 감안해보면 분명 감동적인 가족 영화로서 손색이 없을 듯 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