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블룸, 아마존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 대해 말하다

[영화소식] 올랜도 블룸, 아마존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 대해 말하다



최근 ETonline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이 아마존에서 제작하는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아마존은 얼마 전 TV 비평가 협회 언론 투어에서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제작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제작팀을 발표했습니다. 



ET 측은 올랜도 블룸과의 인터뷰를 통해 잠재적으로 LotR에 다시 출연하는 것에 대해 질문을 했는데, 이에 대해 올랜도 블룸은 "나는 그것에 관해 대화를 나누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더해 "나는 과거에 피터 잭슨과 이런 이야기를 나눴던 것이 생각이 난다. '언제쯤이면 사람들이 반지의 제왕을 리메이크 하려고 생각할까?' 당시 나는 이것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며 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그러나 난 지금 아마존에서 '카니발 로우'를 위해 일하고 있고, 아마존은 그것(반지의 제왕)을 실제로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올랜도 블룸은 LotR 3부작 반지원정대(2001년), 두 개의 탑(2002년), 왕의 귀환(2003년)에서 레골라스 역을 연기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