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4' 캡틴 아메리카 & 블랙 위도우가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영화소식] '어벤져스 4' 캡틴 아메리카 & 블랙 위도우가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캡틴 아메리카 & 블랙 위도우 = ⓒ마블>


5월 27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가 '어벤져스 4'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어벤져스 4'의 시나리오 작가 크리스토퍼 마커스는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의 비중이 커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는 3편에서 지구에 있던 그 두 명이 타이탄 행성에 남겨진 토니 스타크와 네불라를 찾으러 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루소 형제는 최근 위성 라디오 채널에 출연하여 타노스는 아주 강력한 빌런이기 때문에 그를 쓰러뜨리기 위해서는 매우 큰 대가를 치러야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어벤져스 4에서는 빅 게임 체인저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상대적으로 비중이 적었던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가 4편에서 과연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어벤져스 4'는 어벤져스 실사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입니다. 감독은 전작의 루소 형제가 그대로 복귀하며 2019년 5월 3일 북미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