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바사라' 애니화 결정
- 애니소식
- 2018. 4. 2. 22:18
[애니소식] '학원 바사라' 애니화 결정
<학원 바사라 = ⓒ브레인즈 베이스>
4월 2일, 전국 바사라 시리즈의 미디어 믹스 중 하나인 코믹스 '학원 바사라'의 TV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학원 바사라' TV 애니메이션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하였고, 주요 스태프와 성우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본 작품의 주요 스태프로는 감독에 오하라 미노루, 시리즈 구성에 미우라 코지, 캐릭터 디자인에 타카다 하루히토가 참여하였고, 애니메이션 제작은 브레인즈 베이스가 맡는다고 합니다. 또한 주요 성우진으로는 다테 마사무네 역에 나카이 카즈야, 사나다 유키무라 역에 호시 소이치로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학원 바사라'는 전국 바사라 시리즈의 미디어 믹스 중 하나로 공식 앤솔러지 코믹스로 전개가 되고 있습니다. 원래는 "만약 전국 바사라 시리즈의 무장들이 현대 사회의 고등학생이라면?"이라는 주제로 시작되었던 평행세계 설정의 앤솔로지였는데, 예상외로 팬들의 반응이 좋아서 시리즈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본 작품의 캐릭터들은 기본적으로 본가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지만, 전국시대가 아닌 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만큼 본가 설정들 일부는 현대 세계관에 맞춰 수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쪽 역시 상당한 팬덤이 존재하고 있기에 공식 설정까지 별도로 존재하고 있는 등, 현재는 단순한 앤솔로지가 아닌 본가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학원 바사라'의 방영시기는 아직 미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소식을 기다려 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