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엣지 오브 투모로우 2' 각본 최종 단계

[영화소식] 톰 크루즈 '엣지 오브 투모로우 2' 각본 최종 단계




<엣지 오브 투모로우 = ⓒ워너 브라더스>


1월 15일(현지시간) 콜라이더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2'가 각본 작업 최종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더그 라이먼 감독은 콜라이더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 2'의 제작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주연 배우인 톰 크루즈와 에밀리 블런트의 스케쥴 문제가 모두 해결되면서 제작에 탄력이 붙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각본의 최종 마무리 단게에 들어갔다고 하며 이렇게 완성된 각본이 통과된다면 최대한 빠르게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각본 작업에는 더그 라이먼 감독은 물론 주연 배우인 톰 크루즈와 에밀리 블런트 역시 참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더그 라이먼 감독은 '엣지 오브 투모로우 2'가 자신이 연출하는 유일한 속편이 될 것이라며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2'는 일본의 라이트 노벨인 'All You Need if Kill'을 원작으로 할리우드에서 제작된 SF 액션 영화로, 일본 서브 컬쳐의 성공적인 할리우드식 해석이라는 평가와 함께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더그 라이먼 감독 연출, 톰 크루즈 주연의 '엣지 오브 투모로우 2'는 2019년 초에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며 개봉시기는 미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