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PV 4탄 공개

[애니소식] '바이올렛 에버가든' PV 4탄 공개




<바이올렛 에버가든 = ⓒ쿄애니>


12월 11일, 오는 2018년 1월 방영 예정의 TV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프로모션 영상 제 4탄이 공개되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PV 4탄 = ⓒ쿄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KA 에스마 문고에서 상 하권 두 권으로 발매중인 라이트 노벨입니다. 작가는 아카츠키 카나로,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개최한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처음으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처음으로 대상을 수상했다는 사실 때문에 관심을 얻기 시작했고, 2016년 홍보영상이 공개되면서 본격적으로 그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공개된 영상은 비록 짧은 홍보용 영상이기는 했지만 교토 애니메이션이라는 제작사의 명성에 걸맞는 상당한 퀄리티의 화면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2017년 6월경 교토 애니메이션은 공식 예고편과 함께 애니메이션 제작이 순조롭게 진행중임을 알렸는데요.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쿄애니 측에서 이 작품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높게 보고, 일찌감치 넷플릭스 측과 협상을 체결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본 작품은 2018년 2분기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방영과는 별개로 TV 방영 역시 예정되어 있는데요. 본 작품의 방영 시기는 일본 기준 2018년 1얼 11일 첫 방영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