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인즈 게이트 제로'는 2퉐 24화 예정

[애니소식] '슈파인즈 게이트 제로'는 2쿨 24화 예정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 ⓒ화이트 폭스>


오는 4월 방영 예정의 TV 애니메이션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가 2쿨 전 24화(23화 + OVA 1화)로 구성될 것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TV 애니메이션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는 TV 방영시 2쿨 23화로 방영이 되고, 이후 BD/DVD로 미방영 24화가 OVA로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BD/DVD는 6권으로 구성되며 각 권마다 4화씩 수록될 것이라고 합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애니메이션은 게임 발매 발표와 동시에 제작 게획이 발표되었습니다. 처음 발표 시점에는 전작의 23화 재방송편으로 떡밥을 던졌는데요. 일자식 구조였던 전작과는 달리 본작은 분기가 비교적 초반에 크게 갈리는 데다가 진엔딩을 위해선 두 루트의 내용이 모두 필요하기 때문에 에피소드를 어떤 식으로 구성할지가 관건이 될 것이며, 이 때문에 제작이 비교적 늦어졌던 것으로 보입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TV 애니메이션은 제작사와 시리즈 구성을 제외한 제작진이 교체되었는데, 감독에 카와무라 켄이치, 시리즈 구성에 하나다 줏키, 캐릭터 디자이인에 이나요시 토모시게가 참여하였고, 애니메이션 제작은 화이트 폭스가 맡았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TV 애니메이션은 2018년 4월 방영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