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극장판 최신작, 토리야마 아키라 코멘트

[애니소식] '드래곤볼' 극장판 최신작, 토리먀아 아키라 코멘트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티저 비주얼 =ⓒ토에이>


3월 13일 코믹 나탈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TV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의 극장판 제 20번째 작품이 되는 '드래곤볼 슈퍼'의 티저 비주얼과 원작자 토리야마 아키라의 코멘트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드래곤볼' 극장판 최신작의 티저 비주얼에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TV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슈퍼'에서의 손오공의 모습과 함께 "'초' 극장판 시작"이라는 카피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전작 '드래곤볼 Z 부활의 F'에 이어 원작, 각본, 캐릭터 디자인을 겸임한 원작자 토리야마 아키라는 "지금까지 제대로 그려지지 않은 사이어인과 프리더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내용으로, 매우 즐거운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니다."라고 코멘트하였습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슈퍼(가제)'는 일본 기준 12월 14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토리먀아 아키라의 코멘트


"이번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은 지금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이후 이야기입니다. 우주의 존속을 건 힘의 대회가 절정을 맞이하고, 한숨을 돌린 후의 에피소드입니다. 지금까지 제대로 그려지지 않았던 사이어인과 프리더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내용으로, 강적에 맞서 싸우는 매우 즐거운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TV 애니메이션은 일단 끝나 버립니다만, 도요타로 선생님이 그리는 '드래곤볼 슈퍼' 코믹스는 이대로 계속 이어집니다. TV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와는 또 다른 전개도 있다고 생각하므로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쪽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