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앤트맨 9월 개봉 확정

[영화소식] 마블 앤트맨 9월 개봉 확정




<앤트맨 = ⓒMARVEL>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앤트맨'의 국내 개봉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9일 마블 공식 페이스북은 '앤트맨'이 한국에서 9월 3일에 개봉하게 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앤트맨'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2의 마지막 영화로 이전 마블 영화들과는 연장선상에 위치한 작품입니다. 미국에서는 7월 17일에 개봉 일정이 잡혀 있으며, 다른 나라들에서도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할 예정입니다.


다만 한국의 경우는 인지도가 낮은 히어로 영화의 경우 그닥 재미를 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앤트맨' 역시 같은 이유로 개봉이 연기된 것으로 보입니다. 일례로 지난 해에 개봉했었던 마블의 또 다른 영화 '가디언즈 갤럭시'의 경우 전세계적으로는 어벤져스 못지 않은 흥행을 거두었지만, 국내에서는 낮은 인지도 덕에 100만명을 동원하는 선에 그쳤습니다.


즉,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앤트맨'이 원래대로 7월 개봉을 할 경우, 여름 영화들이 초강세인 한국 영화 여건상 경쟁이 쉽지 않을 것이라 판단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앤트맨'의 미국 개봉을 앞두고 선행된 시사회에서의 평가들이 공개가 되고 있는데, IGN은 8.7점을 선사했습니다. 독창적인 액션이 돋보였으며, 뚜렷한 시나리오와 스토리, 강렬한 캐릭터가 강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전형적이고 상투적인 느낌이 있다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