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소 형제, '어벤져스 4' 제목은 적당한 시기에 공개할 것

[영화소식] 루소 형제, '어벤져스 4' 제목은 적당한 시기에 공개할 것




<루소 형제>


CinemaBlend에 8월 20일(한국시간)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루소 형제가 '어벤져스 4'의 제목은 당분간 공개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당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전해진 바에 따르면, 두 작품이 별개의 작품으로 제작될 것이며, 이에 따라 어벤져스 3편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그리고 4편은 제목 미정의 어벤져스 4(가제)로 변경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CinemaBlend는 루소 형제에게 두 작품의 제목이 변경된 것에 대해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루소 형제는 두 작품이 아주 다르고 독특한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첫번째 영화는 기존에 알려진 대로 어벤져스의 이야기에 연장선상에 있는 작품이며, 명백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일 것이라고 명확히 했습니다. 다만, 두 번째 영화의 제목에 대해서는 당분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올라온 기사를 대입해보면, 어벤져스 3편인 '인피니티 워'는 기존 어벤져스 이야기의 최종 완결편이고, 4편은 새로운 마블 이야기의 시작일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새롭게 판을 짤 마블의 추가 소식들이 전해져야 가닥이 잡힐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