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매그니피센트 7', 9월 14일 개봉 결정

[영화소식] 이병헌 '매그니피센트 7', 9월 14일 개봉 결정




<매그니피센트 7 = ⓒ콜롬비아 픽쳐스/UPI코리아>


8월 15일, UPI코리아는 할리우드 영화 '매그니피센트 7'을 9월 14일 국내 개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매그니피센트 7'은 1960년대 영화 '황야의 7인'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특히 국내 배우 이병헌이 출연하게 되면서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이 작품에서 그는 암살자 빌리 록스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본 작품은 할리우드식 와일드 액션 영화로, 정의가 사라진 마을을 지키기 위해 7인의 무법자들이 모여 펼치는 통쾌한 복수극을 다루고 있습니다. 때문에 7인의 주요 인물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져 잇는데요. 그 출연진으로는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빈센트 도노프리오, 이병헌, 에단 호크, 마누엘 가르시아, 마틴 센스마이어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또한 흥미로운 사실은 이병헌이 할리우드 진출 이후 처음으로 선역을 맡는다는 것인데요. 알다시피 그는 그동안 '레드: 더 레전드', '미스컨덕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등 쟁쟁한 작품들에 참여했지만 항상 악역으로 등장했었습니다. 그리고 이에 더해 이번에 맡은 역할이 과거 그의 과거 히트작인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박창이를 연상시키는 것도 있어서 국내 팬들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은 상태입니다.


'매그피센트 7'은 오는 9월 14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