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즈 미켈슨 "닥터 스트레인지는 다른 마블 영화와 다르다."

[영화소식] 매즈 미켈슨 "닥터 스트레인지는 다른 마블 영화와 다르다."




<매즈 미켈슨 & 닥터 스트레인지>


매즈 미켈슨은 6월 13일(현지시간) 야후무비와의 인터뷰에서 "닥터 스트레인지'는 다른 마블 영화와는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닥터 스트레인지'는 원작 코믹북부터 다른 마블 작품들과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고, 이는 영화 역시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며, "그것은 일종의 환각체험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 코믹스의 등장인물로, 세계관 내의 최강의 마법사입니다. 통칭 소서러 슈프림으로 불리는 그는 우주의 질서와 균형을 유지하며 우주의 모든 존재를 외부 위협으로부터 지키고 있습니다. 


명실공히 마블 세계관 최강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슈퍼히어로이며, 일종의 신으로 분류되는 존재입니다. 심지어 '로키'마저도 그를 신으로 분류할 정도이며, 그의 파워는 시빌 워를 혼자서 끝낼만큼 강력하다고 하네요.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있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에서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 역할을, 치외텔 에지오프가 모르도 남작, 틸다 스윈튼이 에인션트 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단, 출연이 확정된 또 다른 배우 매즈 미켈슨의 캐릭터는 아직 구체적으로 밝혀지 않은 상태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2016년 10월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