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덕혜옹주' 예고편 공개

[영화소식] 손예진 '덕혜옹주' 예고편 공개




<덕혜옹주 = ⓒ롯데엔터테인먼트>


2016년 8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는 손예진 주연의 영화 '덕혜옹주'의 첫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덕혜옹주 예고편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덕혜옹주'는 조선의 마지막 옹주인 덕혜옹주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로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을 간다'를 연출했던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캐스팅으로는 손예진(덕혜옹주), 박해일(김장한), 라미란(복순), 정상훈(복동), 박수영(영친왕) 등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본 영화의 주인공인 '덕혜옹주'는 고종황제의 딸로서 늦둥이인 만큼 고종황제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나이 8세, 고종황제가 승하하고, 일본의 통치 속에서 숨죽여 살게 됩니다. 이후 일본으로 끌려가 살게 되다가 광복 이후 17년 만에 조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고국으로 돌아온 지 27년 되는 해, 쓸쓸히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덕혜옹주'는 2016년 8월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