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시간이탈자

[신작소개] 시간이탈자




<시간이탈자 = ⓒCJ 엔터테인먼트>


제목 : 시간이탈자

분량 : 107분

장르 : 스릴러

감독 : 곽재용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2016년 4월 13일 개봉 예정




1. 개요


1983년과 2015년의 두 남자가 우연히 꿈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보기 시작하고, 서로에게 연결된 한 여자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과거의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클래식,' 싸이보그 그녀' 등의 연출을 맡았던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1인 2역을 맡은 임수정과 조정석, 이진욱이 주연을 맡았다.




2. 예고편


<시간이탈자 2차 예고편: 사투편 = ⓒCJ 엔터테인먼트>




3. 관전 포인트


'시간이탈자'는 '클래식, '싸이보그 그녀' 등의 연출을 맡았던 곽재용 감독의 또 다른 타임리프 영화이다. 물론 타임리프라는 소재 자체는 최근 여러 작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인기 소재이긴 하지만, 워낙 자주 사용되다보니 다소 식상할수도 있는 소재이기도 하다.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지환과 건우는 서로의 꿈에서 상대의 일상을 바라보는 이상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두 사람은 32년이라는 긴 시간을 사이에 두고 동일한 여인을 목격하게 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서로의 연인이 놀랍도록 닮아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기존의 여러 타임리프 소재 작품들과는 다르게 꿈을 매개로 한 신선한 설정은 동 장르에 익숙해진 관객들에게 신선한 겸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데뷔후 최초로 1인 2역윽 소화한 여배우 임수정의 연기도 주목해볼만 부문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한줄 평 - 꿈을 매개로 한 타임리프 소재 영화. 1인 2역을 맡은 임수정의 연기도 주목해볼만 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