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섬, 사라진 사람들

[신작소개] 섬, 사라진 사람들



 

<섬, 사라진 사람들 = ⓒContents Panda>


제목 : 섬, 사라진 사람들

분량 : 88분

장르 : 범죄, 스릴러

감독 : 이지승


2016년 3월 3일 개봉 예정




1. 개요


2016년 3월 3일 개봉 예정인 한국 영화로 '섬노예 사건', 특히 2014년 염전노예 사건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된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스릴러 작품이다. 이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박효주, 배성우, 이현욱, 류준열 등이 출연하였다.




2. 예고편


<섬, 사라진 사람들 메인 예고편 = ⓒContents Panda>




3. 관전 포인트


'섬, 사라진 사람들'은 얼마전 대한민국을 큰 충격으로 몰고 갔던 '2014년 전라도 염전 노예 사건'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된 영화로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을 취한 스릴러 작품이다.


조용한 섬마을에서 마치 노예처럼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제보를 받은 기자 '혜리'는 동료들과 함께 사건이 일어난 섬으로 들어간다. 이상할 정도로 격하게 그들을 거부하는 사람들. 혜리는 깊이 들어가면 갈수록 드러나는 가혹한 진실 앞에 충격을 받고 이를 세상에 드러내고자 증거를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얼마 후 그들은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혜리는 혼수상태에 빠지고 만다.


과거 전국을 충격의 도가니로 빠뜨렸던 바로 그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스릴러 영화로 영화로서의 재미와 날카로운 사회 비판의 메세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줄 평 - 2014년 염전 노에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스릴러 영화. 장르 영화로서의 재미와 사회 비판의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을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