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엑스 3 개봉일 발표

[영화소식] 트리플 엑스 3 개봉일 발표




<트리플 엑스: 젠더 케이지의 귀환 = ⓒ파라마운트 픽쳐스>

 

빈 디젤 주연의 인기 액션 영화 '트리플 엑스'의 최신작 '트리플 엑스 3'의 개봉일이 발표되었습니다. 3편의 정식 제목은 '트리플 엑스: 젠더 케이지의 귀환'으로 2017년 1월 20일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 영화는 빈 디젤 외에도 견자단, 루비 로즈, 토니 쟈, 토니 콜렛, 사무엘 L. 잭슨, 니나 도브레브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합니다. 또한 영화의 연출은 DJ 카루소(아이 엠 넘버 포, 이글 아이)가 메가폰을 잡았다고 하네요.


참고로 본 영화에 이연결 역시 출연예정이었던 걸로 알려졌는데요. 이연걸이 갑자기 하차를 결정하는 바람에 견자단이 대신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연결의 하차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트리플 엑스' 시리즈는 빈 디젤이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에서 스파이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