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검사외전

[신작소개] 검사외전




<검사외전 = ⓒ쇼박스>


제목 : 검사외전

분량 : 126분

장르 : 범죄, 코미디

감독 : 이일형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2016년 2월 3일 개봉 예정




1. 개요


현재 극장가에서 가장 Hot한 배우 황정민과 강동원이 함께 출연해서 화제가 된 작품으로 이일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참고로 이일형 감독은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의 조감독이며 이번 작품이 첫 장편 데뷔작이라고 한다. 오는 2월 3일 개봉 예정.




2. 예고편


<검사외전 메인 예고편 = ⓒ쇼박스>




3. 관전 포인트


'검사외전'은 최근까지 극장가를 호령했던 '히말라야'의 황정민과 2015년 화제작 '검은 사제들'에서 입지를 다진 강동원이 함께 출연한다고 해서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작품이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의 조감독이었던 이일형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으로 윤종빈 감독 역시 제작자로 참여했다. 또한 참고로 '신세계'에서 정청과 이중구역으로 만난 황정민과 박성웅이 다시 만났으며 판사역의 손종학은 '미생'에서도 마복렬 부장역으로 오상식역의 이성빈과 동반출연했으며 강동원과는 '검은 사제들'에서도 함께한 이력이 있다.


영화는 부정부패에 맞서는 검사와 사기꾼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구조상 최근 큰 인기를 얻었던 '내부자들'을 연상시키는 부분이 있다. 다만 시사회를 다녀온 분들의 평을 들어보면 반전이나 카타르시스 면에서 조금 부족한 감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와는 별개로 연기력 만큼은 그 어떤 배우 부럽지 않은 황정민과 그 못지 않은 존재감을 뽐내는 강동원의 연기가 꽤나 인상적이라고 한다.



한줄 평 - 최근 극장가에서 가장 Hot한 배우 황정민과 강동원히 함께 한 화제작. 비슷한 구조인 '내부자들'과 비교해서 보면 좋을 듯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