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차기작 '싱글라이더' 주연 캐스팅

[영화소식] 이병헌, 차기작 '싱글라이더' 주연 캐스팅




<이병헌>


2015년 겨울을 뜨겁게 달군 화제작 '내부자'들로 다시 한 번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배우 이병헌이 다음 작품을 결정지었다고 합니다. 22일 영화계에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이병헌이 영화 '싱글라이더;의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싱글라이더'는 인생의 위기를 맞이한 기러기 아빠가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호주로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룬 서스펜스 영화입니다. 본 영화에서 이병헌은 기러기 아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본 영화는 '밀정'에 이어 워너 브라더스에서 배급을 맡았다고 하며 연출은 신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이병헌이 주연을 맡은 영화 '내부자들'이 22일 오후 3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수 9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