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스티브 잡스

[신작소개] 스티브 잡스




<스티브 잡스 = ⓒ유니버셜 픽쳐스>


제목 : 스티브 잡스

분량 : 122분

장르 : 드라마

감독 : 대니 보일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2016년 1월 21일 개봉 예정




1. 개요


애플의 CEO였던 스티브 잡스의 일대기를 다룬 전기 영화이다. 대니 보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아론 소킨이 각본을 맡았다. 주인공 스티브 잡스 역할은 마이클 패스벤더가 캐스팅 되었다. 북미에서는 2015년 10월 9일 개봉되었으며, 국내에서는 2016년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2. 예고편


<스티브 잡스 티저 예고편 = ⓒ유니버셜 픽쳐스>




3. 관전 포인트


애플의 CEO이자 디지털 시대의 선구자였던 스티브 잡스의 일대기를 다룬 전기 영화로, '28일 후', '슬럼독 밀리어네어' 등 센세이셔널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정평이 난 대니 보일이 연출을 맡았다.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머니 볼' 등 실존 인물들의 일대기를 다루는 데 능숙한 각본가 아론 소킨이 각본을 맡았다. 


제작 과정에서 감독이 데이비드 핀쳐에서 대니 보일로 교체되었고, 주연 역시 크리스찬 베일에서 마이클 패스벤더로 교체되는 등 여러모로 우여곡절이 많았던 작품이지만 내노라하는 제작진이 모인 만큼 영화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평론가들의 작품에 대한 평가도 상당히 높아서 한 때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한줄 평 - 대니 보일, 아론 소킨, 마이클 패스벤더 등 내노라 하는 제작진이 모여 만든 화제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