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러시아워 4 정식 속편 아닌 패러디 영화

[영화소식] 이병헌 러시아워 4 정식 속편 아닌 패러디 영화




얼마 전 발표되어 화제가 되었던 배우 이병헌의 러시아워 4 출연 소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이병헌과 퍼프 대디가 주연을 맡게 된 러시아워 4는 정식 속편이 아닌 패러디 영화라고 합니다.





이 영화는 과거 히트작이었던 존 트라볼타 주연의 '페이스 오프'와 성룡 주연의 '러시아워'를 패러디한 영화로, 작품의 제작은 한국의 비퍼니 스튜디오스와 미국의 퍼니올다이가 맡았다고 합니다. 공동 제작에 참여한 퍼니올다이는 미국 대표 웹 코미디 사이트로 이전에도 풍자 위주의 작품들을 제작해왔다고 하네요.


이 작품의 또 다른 공동 제작사인 비퍼니 스튜디오스는 이 작품에 대해 "동서양 슈퍼 스타들이 한 화면 안에서 유쾌하게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한류를 확산시키는 또 하나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패러디 영화의 취지를 밝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