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포인트 브레이크

[신작소개] 포인트 브레이크




<포인트 브레이크 = ⓒ워너 브라더스>


제목 : 포인트 브레이크

분량 : 114분

장르 : 액션

감독 : 에릭슨 코어


2016년 1월 7일 개봉 예정




1. 개요


'포인트 브레이크'는 1991년에 공개되었던 영화 '폭풍 속으로'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촬영 감독 출신인 에릭슨 코어가 메가폰을 잡아 연출을 하게 되었고, 루크 브레이시, 에드가 라미레즈, 테레사 팔머가 캐스팅 되었다. 익스트림 범죄 액션이 주는 강렬함과 짜릿함을 선사한다고 한다.




2. 예고편


<포인트 브레이크 메인 예고편 = ⓒ워너 브라더스/나이너스 엔터테인먼트>




3. 관전 포인트


2016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촬영 감독 출신인 에릭슨 코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과거 1991년에 개봉되었던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당시 국내에서는 '폭풍 속으로'라는 제목으로 소개가 되었다. 


1991년 원작의 경우 키아누 리브스와 페트릭 스웨이지가 주연을 맡았는데, 당시 파격적인 익스트림 스포츠를 활용한 거친 남성들의 액션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었다.


이번에 연출을 맡은 에릭슨 코어 감독은 당시 영화에서 촬영까지 담당했던 인물로, 그의 이력에 있는 '분노의 질주'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인상적인 화면 구성으로 유명한 감독이다. 그런 의미에서 작품의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화려한 액션은 충분히 기대해봐도 좋을 듯 싶다.



한줄 평 - 촬영 감독 출신의 에릭슨 코어 감독이 선보이는 액션 블록버스터. 화려한 익스트림 액션 만큼은 충분히 기대할만 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