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상영관 확대 결정

[영화소식]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상영관 확대 결정



개봉 4주차에 접어든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가 입소문과 호평에 힘입어 이례적으로 상영관 확대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 ⓒ라이언스 게이트/롯데 엔터테인먼트>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는 사상 최악의 마약조직을 잡기 위해 미국 국경지대에 모인 세 명의 요원들이 각각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대립하는 범죄 스릴러 영화로 유슈의 영화 평론가들에게 2015년 최고의 스릴러 영화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를 본 관객들을 통해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많은 영화팬들이 대작들에 밀려 부족한 상영관을 배정받은 것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고 하네요.


결국 입소문과 호평으로 인해 CGV 아트하우스과 메가박스 아트나인에서 상영관 확대를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이번 '시카리오'의 상영관 확대 결정은 과거 '머니볼'과 '비긴 어게인' 등과 같이 "좋은 영화는 결국 인정받는다"에 해당되는 좋은 예가 될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