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신작소개]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 ⓒ도호>


제목 :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장르 : 애니메이션

감독 : 야마시타 히로유키

등급 : 12세 관람가


2015년 12월 10일 개봉 예정




1. 개요


일본의 인기 만화 '나루토'의 최신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는 2015년 8월 7일에 개봉되었다. 완결된 원작 만화 나루토의 후속편인 극장판 '나루토: 더 라스트'의 후속 극장판으로 나루토의 아들인 보루토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는 12월 10일 개봉이 확정되었다.




2. 예고편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예고편 = ⓒ도호>




3. 관전 포인트


전작인 '나루토: 더 라스트'가 사실상 나루토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리고 있엇기 때문에, 이번 극장판에서는 아예 나루토의 아들인 보루토의 이름이 부제가 되었다. 제작 초기부터 원작자인 키시모토 마사시가 스토리, 캐릭터 등을 총감수하였고 제작이 완료된 후 그가 남긴 "이 이상의 것을 저는 그릴 수 없습니다."라는 말이 화제가 되었다.


더 라스트의 테마가 '사랑'이었다면 이번 작품의 테마는 '가족애'이며, 이 작품을 만들던 당시 원작자 키시모토 역시 자신의 가족을 생각하며 그렸다고 한다. 작품의 시간대는 본편의 제 4차 닌자대전으로부터 15년 후이며 더 라스트 기준으로는 12년 후이다.


작품의 평가가 상당히 좋은데, 개봉 이후 일본 현지 평가는 극찬일색이다. 액션씬도 대호평으로 상당히 부드럽고 현실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고 하며, 카메라 각도가 상당히 좋다고 한다. 특히 스토리와 연출이 탄탄한데다 원작을 본 팬들이 추억에 잠길만한 요소가 많아서 작품의 팬이라면 상당히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한다



한줄 평 - 한 시대의 획을 그은 인기 만화 '나루토'의 완결편. 원작의 팬이라면 놓치지 말도록 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