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신작소개]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라이온스게이트/롯데 엔터테인먼트>


제목 :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분량 : 121분

장르 : 범죄, 드라마

감독 : 드니 빌뇌브


2015년 12월 3일 개봉




1. 개요


캐나다 퀘백 출신의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범죄 스릴러 영화로 2015년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다. 주연은 에밀리 블런트와 베네치오 델 토로가 맡았다. 사상 최악의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함께 행동하게 된 FBI와 CIA 요원, 그리고 정체불명의 컨설턴트. 각자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움직이는 세 명의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2. 예고편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예고편 = ⓒ라이온스 게이트/롯데 엔터테인먼트>




3. 관전 포인트


사상 최악의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미국 국경 무법지대에 모인 FBI 요원과 CIA 소속의 작전 총 책임자, 그리고 작전의 컨설턴트로 투입된 정체불명의 남자. 작전은 하나지만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그들은 움직인다. 


본 영화는 평론가들에게 꽤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로튼 토마토 지수가 무려 93%로 Certified Fresh 등급을 받았고, 개봉하기 하루 전인 12월 2일 네이버 영화에 전문가 평점 7.83을 받았다. 이동진 평론가도 이례적으로 9점을 주며 호평을 했다. 게다가 점수가 짜기로 소문난 박평식 평론가까지 무려 8점을 선사하는 등 국내외 평론가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줄 평 - 캐나다 출신의 드니 빌뇌브 감독의 범죄 스릴러 영화. 국내외 평론가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작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