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문 3, 이소룡 역에 진국곤 캐스팅

[영화소식] 엽문 3, 이소룡 역에 진국곤 캐스팅



홍콩의 액션 스타 견자단이 주연을 맡은 영화 '엽문 3'에서 실제 엽문의 제자였던 이소룡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소룡 역할은 과거 '소림축구'에 출연한 바 있는 진국곤이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소림축구에서의 진국곤>


당초 이소룡 역할은 CG로 재현할 에정이었지만 현재 이소룡의 초상권을 가지고 있는 이소룡의 친동생과의 협의가 어긋나는 바람에 진국곤을 이소룡 역할로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시대 고증상 좀 더 어린 이소룡을 등장시켜야 하기에 CG로 보정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엽문 3의 홍콩 개봉일은 12월 24일이며, 북미 개봉일은 2016년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