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쿠크하트: 시계심장을 가진 소년

[신작소개] 쿠크하트: 시계심장을 가진 소년






제목 : 쿠크하트: 시계심장을 가진 소년

감독 : 스테판 벨라, 마티아스 말지우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판타지

등급 : 전체 관람가


2015년 5월 14일 개봉예정




1. 개요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슈퍼배드 2'의 제작진이 내놓은 새로운 작품으로 추운 겨울날 태어나 심장 대신 시계 심장을 갖게 된 '잭'과 위기를 느끼면 몸에 가시가 돋아나는 '미스 아카시아'의 사랑과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해외 유명 유력지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기대작으로 국내에는 2015년 5월 14일개봉예정이다. 





2. 시놉시스


1847년 애든버러, 역사상 가장 추운 날 '잭'은 태어났고 그의 삼장은 꽁꽁 얼어 붙었다. '마들렌' 박사는 그의 고장난 심장 대신 뻐꾸기 시계를 넣어 목숨을 구해 주었지만, 그가 시계 심장을 품고 살아가기 위해서는 세가지 법칙을 지켜야만 한다. 첫째는 시계바늘을 만지지 말 것. 둘째는 화를 다스릴 것. 그리고 셋째는 절대로 사랑에 빠지지 말 것이다. 하지만 어느날 우연히 거리의 가수 '미스 아카시아'를 처음 본 순간 '잭'의 심장시계는 요동치기 시작한다. '잭'은 그녀를 찾기 위해 스코틀랜드 호수에서 안달루시아의 길을 따라 파리까지 모험을 시작하는데...

3. 관전 포인트


이 작품은 과거 월드 와이드 7억 달러의 대히트를 기록했던 '슈퍼배드 2'의 제작진이 모여 만든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아름다운 유럽 무대를 배경으로 펼치는 모험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등장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다. 


이미 보스턴 글로브, 할리우드 리포터, 보스턴 헤럴드 등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에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신뢰 역시 높은 편이다. 특히 보스턴 헤럴드는 이 영화를 두고 '팀 버튼 감독의 '유령신부'이후 가장 로맨틱한 씬을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평했다. 



한줄 평 - 겨울왕국 이후 친숙해진 뮤지컬 애니메이션 장르의 또 다른 기대작. 아름다운 풍경을 무대로 펼쳐지는 개성 넘치는 주인공 '잭'의 모험을 기대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