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엑시덴탈 러브

[신작소개] 엑시덴탈 러브






제목 : 엑시덴탈 러브

감독 : 데이빗 Q. 러셀

장르 : 코미디, 멜로

등급 : PG-13


2015년 5월 7일 개봉예정




1. 개요


'아메리카 허슬'을 연출했던 데이빗 Q. 허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황당한 사고로 머리에 못이 박히게 된 엘리스가 국회의원 하워드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제이크 질렌할과 제시카 비엘이 주연을 맡았다.





2. 시놉시스


머리에 못이 박히는 황당한 사고 이후, 동네 최고의 대세녀에서 충동조절장애의 뇌다녀로 전락한 '엘리스'와 훈훈한 외모와 정의로움으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지만 출세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뇌짜남 '하워드'.


의료보험이 없는 엘리스는 자신의 머리에 박힌 못을 빼줄 사람은 하워드 뿐이라 생각하고 그를 찾아 나선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남녀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3. 관전 포인트


본격적인 봄바람이 불고 있는 4월 그리고 그 뒤를 이어 다가올 '계절의 여왕' 5월. 바로 이 시기에 맞춰서 다양한 로맨스 영화들이 개봉될 전망이다. '엑시덴탈 러브' 역시 달달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영화 중 하나인데, 이 작품은 정통 로맨스라기 보다는 유머 코드가 듬뿍 담긴 본격 '헤드어택' 코믹 로맨스라고 한다. 전작 '아메리카 허슬'에서도 특유의 유머 코드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데이빗 Q. 러셀 감독인 만큼 이번에도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일 것이라 예상된다. 황당한 설정 만큼 유쾌한 코믹 로맨스를 기대해보자.



한줄 평 - 광고 문구 '본격 헤드어택 코믹 로맨스'라는 말 처럼, 유쾌한 로맨스 영화를 기대해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