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숀더쉽

[신작소개] 숀더쉽




<숀더쉽 = ⓒ스튜디오 카날>

제목 : 숀더쉽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감독 : 마크 버튼, 리처드 스타잭

등급 : 전체 관람가


2015년 8월 13일 개봉예정




1. 개요


'숀더쉽'은 과거 '치킨 런'과 '월레스 그로밋'을 제작했던 클레이애니메이션의 대표주자 아드만 스튜디오가 내놓은 새로운 작품으로, 이번에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를 선보인다고 한다. 한국에서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2. 시놉시스


평화롭게 목장 생활을 즐기던 '숀'과 친구들에게 대박사건이 터졌다? 집 나간 아빠를 찾기 위해 빅시티행 버스에 탑승해버린 녀석들! 달랑 아빠사진 한 장 들고 위험천만한 빅시티에 도착! 마치 사람인양 도시를 활보하는 무모한 양떼들의 특급 미션이 시작되는데...




3. 예고편


<숀더쉽 공식 예고편 = ⓒ스튜디오 카날>




4. 관전 포인트


'월레스 그로밋'과 '치킨 런'으로 전세계에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선보였던 영국의 아드만 스튜디오가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왔다. 그런데 재밌는 점은 이번 숀더쉽의 주인공인 어린 양 '숀'은 과거 '월레스와 그로밋: 양털도둑'에서도 등장한 바 있다는 것이다. 즉 월레스 그로밋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한다고도 볼 수 있겠다.


농장주인인 '아빠'를 찾아 동료 양들과 빅시티로 향하는 어린 양 '숀'. 비록 양과 사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그 내용은 여느 가족 드라마 못지 않게 따뜻하고 감동적이라고 한다. 물론 작품 자체가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전개되기 때문에, 말 그대로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영화라고 할 수 있다.


비록 북미의 대형 스튜디오 애니메이션들에 밀려 개봉일까지 연기되었지만, 가끔은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아날로그 감성의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한줄 평 - '월레스 그로밋'과 '치킨 런'으로 유명한 아드만 스튜디오의 신작. 가끔은 아날로그 감성도 좋을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