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악의 연대기

[신작소개] 악의 연대기






제목 : 악의 연대기

감독 : 백운학

장르 : 범죄, 스릴러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


2015년 5월 14일 개봉예정




1. 개요


2013년 '숨바꼭질'로 국내 스릴러 흥행 1위 기록을 세운 배우 손현주가 출연한 새로운 범죄 스릴러 영화이다. 악의 연대기는 특진을 앞둔 경찰이 우발적 살인을 저지르고 이를 은폐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다. 2003년 '튜브'를 연출했던 백운학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손현주, 마동석, 최다니엘 등이 출연한다. 





2. 시놉시스


특급 승진을 앞둔 최반장은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를 당한다. 위기를 모면하려던 최반장은 우발적 살인을 저지르는데, 승진을 위해 그는 사건을 은폐하기로 결심한다.


이튿날 아침, 최반장이 죽인 시체가 경찰서 앞 공사장 크레인에 매달려 공개되고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힌다. 자신이 진범인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반장은 좁혀오는 수사망에 불안감을 느낀다.


최반장은 자신의 실수를 덮기 위해 사건을 조작하고 재구성한다. 어느 날, 경찰서로 의문의 전화가 걸려오고, 그의 앞에는 더 큰 위험을 몰고 올 거대한 사건을 예고하는데...





3. 관전 포인트


과거 스릴러 영화 '숨바꼭질'로 500만 관객을 동원한 배우 손현주가 이번에는 새로운 범죄 스릴러 영화로 찾아왔다. 연기력이야 두 말할 필요가 없는 배우인데다가 장르 영화에서도 검증이 끝났으니 믿고 봐도 될 듯 하다. 4월 어벤져스의 강풍이 몰아 친 뒤 5월 중순 경에 공백기를 노린 개봉 시기도 적절하다. 초여름 완성도 높은 스릴러 영화로 제대로 블루 오션을 파고들수만 있다면 이번에도 좋은 성적이 가능하다.



한줄 평 - 스릴러 '숨바꼭질' 500만 흥행 배우 손현주가 새로운 스릴러로 찾아왔다. 이미 검증이 끝난 배우이기에 믿고 봐도 될 듯.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