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맹세의 피날레~' 2019년 봄 개봉 예정

[애니소식] 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맹세의 피날레~' 2019년 봄 개봉 예정




<울려라! 유포니엄 ~맹세의 피날레~ = ⓒ교토 애니메이션>


6월 3일, 애니메이션 '울려라! 유포니엄'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맹세의 피날레~'가 2019년 봄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울려라! 우포니엄 ~맹세의 피날레~'는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울려라! 유포니엄' 시리즈의 신작으로,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자민, 전하는 바로는 이번 작품은 쿠미코의 2학년을 다룬다고 합니다.


'울려라! 유포니엄'은 타케다 아야노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제작을 맡고 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1기가 2015년 4월에 방영이 되었으며, 이어서 2016년 10월에 2기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극장판으로는 TV판을 편집한 총집편이 2편 제작되었고, 오리지널 신작 극장판으로 요로이즈카 미조레와 카사키 노조미의 이야기를 다룬 '울려라! 유포니엄 ~리즈와 파랑새~'가 2018년 4월 21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에 이어서 '울려라! 유포니엄 ~맹세의 피날레~'가 2019년 봄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