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소 형제 "어벤져스 4, 마블 세계관 뒤흔들 것"

[영화소식] 루소 형제 "어벤져스 4, 마블 세계관 뒤흔들 것"




<어벤져스 = ⓒ마블>


5월 5일(현지시간) 루소 형제는 위성 라디오 채널 시리우스 XM의 스웨이즈 유니버스에 출연하여 '어벤져스 4'에 대한 힌트를 전했습니다.


루소 형제는 타노스는 아주 강력한 빌런이기 때문에 그를 쓰러뜨리기 위해서는 매우 큰 대가를 치러야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큰 희생이 뒤따를 것이고 마블 세계관이 크게 흔들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루소 형제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게임 체인저가 존재했다며, 어벤져스 4에서도 빅 게임 체인저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루소 형제는 최근 MTV의 조쉬 호로위츠가 맡고 있는 팟 캐스트에 출연하여 '어벤져스 4'의 부제에 관해 질문을 받았고 이와 같이 답변했습니다. 


"어벤져스 4의 타이틀은 인피니티 워의 내러티브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우린 팬들이 인피니티 워를 충분히 즐길 때까지 이를 공개하지 않을 겁니다."


루소 형제의 이 발언 이후 각종 매체와 팬들 사이에서 여러 가지 추측이 난무하였는데요. 이에 대해 루소 형제는 지금까지 언급된 어벤져스 4의 제목애 대한 추측들은 모두 다 틀렸으며 그나마 가장 근접한 제목은 '어벤져스: 포에버'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루소 형제는 '어벤져스 4'는 완전히 새로운 영역의 작품이 될 것이며, 이와 관련된 그 어떤 코믹스도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