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로봇 너머의 너에게 사랑을 한다' 극장판 제작 결정

[애니소식] '나는 로봇 너머의 너에게 사랑을 한다' 극장판 제작 결정




<나는 로봇 너머의 너에게 사랑을 한다>


5월 7일, 무비 나탈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야마다 유스케의 장편 소설 '나는 로봇 너머의 너에게 사랑을 한다'가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2017년 10월에 간행된 소설 '나는 로봇 너머의 너에게 사랑을 한다'는 발행 부수 17만 부를 돌파한 인기작품으로 세 번째 올림픽 개최가 다가오는 2060년의 도쿄를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나는 로봇 너머의 너에게 사랑을 한다' 소설 PV = ⓒA-1 Pictures>


상단의 애니메이션은 소설 발매 전에 A-1 Pictures에서 제작한 홍보 영상입니다. 해당 영상의 캐릭터 디자인은 loundraw, 주제곡은 THE SxPLAY가 담당했습니다.


영화화 소식은 4월 26일에 열린 THE SxPLAY의 기획 이벤트에서 원작자 야마다 유스케 본인의 입을 통해서 발표되었다고 하는데요. 애니메이션의 캐스트는 아직 미정으로 향후의 추가 소식을 기다려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상단의 소설 홍보 영상에서는 성우 이리노 미유, 하나자와 카나, 키우치 히데노부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제작되는 극장용 애니메이션에서도 같은 성우가 캐스팅 될지는 현재로선 불분명한 상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