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 DC '블랙 아담' 2019년 촬영 시작

[영화소식] 드웨인 존슨, DC '블랙 아담' 2019년 촬영 시작




<블랙 아담 & 드웨인 존슨>


4월 10일(현지시간) 코믹북무비닷컴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드웨인 존슨 주연의 DC 히어로 무비 '블랙 아담'이 2019년에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워너 브라더스 측이 DC 히어로 무비 '블랙 아담'을 발표한 것은 꽤 오래되었지만, 그동안 이렇다할 추가 소식이 전해지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드웨인 존슨이 그의 최신작 '램페이지'를 홍보하면서 몇 차례의 인터뷰를 가졌고, 이를 통해 그의 다음 작업에 대해 들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드웨인 존슨에 따르면, DC 히어로 무비 '블랙 아담'은 현재 각본이 완성된 상태로, 내년에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의 말이 사실이라면 시나리오 작가인 Adam Sztykiel이 상당히 바쁜 작업을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블랙 아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지만, 드웨인 존슨은 이 영화에 대해 자신의 희망을 밝히는 것에 대해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블랙 아담이 복잡하고 껄끄러운 반(反) 영웅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노예로 시작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나는 그가 그를 억누르는 억압보다 더 큰 야망과 더 큰 신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강력한 것이다." -드웨인 존슨


드웨인 존슨이 주연을 맡은 DC 히어로 무비 '블랙 아담'의 개봉일은 미정이며, 촬영은 내년에 시작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