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디 오리진' 애니메이션은 총 6화로 종료

[애니소식] '건담 디 오리진' 애니메이션은 총 6화로 종료




<건담 디 오리진 6화 '탄생, 붉은 혜성' = ⓒ선라이즈>


일본 기준 4월 7일 상영회에서 개최된 야스히코 요시카즈의 토크 후기에 따르면,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는 총 6화를 끝으로 종료된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선라이즈 측에서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의 애니메이션 제작을 올해 개봉 예정인 제 6화 '탄생, 붉은 혜성'편을 끝으로 종료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아무로가 주인공으로 활약하게 되는 본편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야스히코 요시카즈는 "만약 (프로젝트가) 계속된다면 어떤 형태로든 참가하고 싶다"라는 말을 남기며, 나머지 분량 역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를 바랬던 것 같지만 결국 선라이즈 측의 최종 결정에 따라 건담 디 오리진 프로젝트에서 하차, 이후 신작 연재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애니메이션으로, 원작자 야스히코 요시카즈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2015년 2월 공개된 1화 '푸른 눈의 캐스발'을 시작으로, 2015년 11월 2화 '슬픔의 아르테시아' 2016년 5월 3화 '새벽의 봉기', 2016년 11월 4화 '운명의 전야', 2017년 9월 5화 '격돌, 루움 회전'까지 개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2018년 5월 5일 6화이자 완결편인 '탄생, 붉은 혜성'이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