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리부트 개봉연기

[영화소식] 터미네이터 리부트 개봉연기




<터미네이터 2 = ⓒ파라마운트 픽쳐스>


4월 6일(현지시간) 커밍순넷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제임스 카메론 제작의 '터미네이터' 리부트의 개봉일이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터미네이터' 리부트의 개봉시기가 이전에 예정된 것보다 4개월 정도 늦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2019년 7월 26일로 예정되어 있던 제목 미정의 터미네이터 영화가 2019년 11월 22일로 개봉일이 미뤄졌다고 밝혔습니다.


맥켄지 데이비스(블레이드 러너 2049, 더 마션)는 최근 스카이댄스의 새로운 터미네이터 영화에서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합류하여 오는 여름부터 촬영을 시작합니다. 참고로 이번 작품에는 아놀드 슈왈제네거 외에도 린다 해밀턴이 사라 코너 역할로 복귀할 예정입니다.


2019년에 터미네이터의 권한을 다시 얻게 될 제임스 카메론은 스카이댄스의 데이비드 엘리슨과 함께 새로운 영화 시리즈를 제작 중입니다.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을 맡았던 시리즈의 1편은 전 세계적으로 7,840만 달러를 벌어 들였고, 후속작인 2편 '심판의 날'은 전 세계 5억 1,98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새로운 터미네이터 영화는 3부작으로 제작될 계획이며, 제임스 카메론의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의 직접적인 후속작이 될 예정입니다. 다시 말해서 '터미네이터 3: 라이즈 오브 더 머신', '터미네이터 4: 미래 전쟁의 시작',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무시되며 제임스 카메론의 작품들만을 정사로 취급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