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신작 제작 결정

[애니소식] '바이올렛 에버가든' 신작 제작 결정




<바이올렛 에버가든 신작 결정 = ⓒ쿄애니>


교토 애니메이션의 1월 TV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신작이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최근에 방영된 '바이올렛 에버가든' 13화 방영분 마지막 장면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KA에스마 문고에서 상 하권 두 권으로 발매중인 라이트 노벨입니다. 본 작품은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개최한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처음으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당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처음을 대상을 수상했다는 사실 때문에 세간의 관심을 받게 되었지만, 본격적으로 그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2016년에 홍보 영상 공개된 이후부터입니다. 해당 영상은 비록 짧은 홍보용 영상이기는 했지만 쿄애니의 명성에 걸맞는 압도적인 퀄리티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아 2018년 1월 11일부터 4월 5일까지 1쿨 전 13화 분량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후 출시되는 BD/DVD에 OVA 1화가 추가로 포함될 예정이며 13화 최종화 마지막에 공개된 문구와 같이 신작 제작이 결정된 상태입니다.


새롭게 제작되는 신작이 극장판이 될지 애니메이션 2기가 될지는 알 수 없지만, 교토 애니메이션의 명성에 걸맞는 높은 퀄리티의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