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해럴슨, '베놈' 카니지 연기한다

[영화소식] 우디 해럴슨, '베놈' 카니지 연기한다




<우디 해럴슨 & 카니지>


4월 3일(현지시간) 스크린랜트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우디 해럴슨이 소니의 신작 히어로 무비 '베놈'에 출연하며, 그가 맡을 배역은 '카니지'라고 합니다.


우리 해럴슨은 영화 '베놈'의 제작 초기에 합류했으나, 그동안 소니 측은 그가 영화에서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는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카니지가 영화 '베놈'의 빌런으로 등장하기는 하지만, 그리 큰 역할을 하지는 않고 후속작을 위해 잠깐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베놈'이 후속작을 생산할만큼 충분한 호응을 얻지 못한다면 해럴슨의 속편을 위한 준비는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영화 '베놈'은 소니 픽쳐스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소니 마블 유니버스의 작품으로, 2016년에 스파이더맨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본 작품은 '데드풀'과 마찬가지로 R등급으로 제작되며, 주요 스태프로는 감독에 루벤 플래셔, 각본에 제프 핑크너/스콧 로젠버그/켈리 마르셀/ 윌 빌이 참여하였습니다.


주인공 에드 브룩/베놈 역에는 톰 하디가 캐스팅 되었고, 그외에 미셸 윌리엄스, 리즈 아메드, 제니 슬레이트, 스콧 헤이즈, 우디 해럴슨 등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톰 하디 주연의 히어로 무비 '베놈'은 북미 기준 2018년 10월 5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