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드 2' 촬영 시작

[영화소식] '크리드 2' 촬영 시작




<크리드 = ⓒ워너 브라더스/MGM>


4월 2일(현지시간) 스크린랜트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록키 시리즈의 신작' 크리드 2(가제)'의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록키 시리즈의 8번째 작품이자, '크리드'의 속편인 '크리드 2(가제)'의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크리드 2의 촬영은 현재 필라델피아에서 진행중이며, MGM과 워너 브라더스가 공개한 시놉시스에 따르면 속편에서는 아도니스 크리드가 아버지 아폴로 크리드의 목숨을 빼앗은 러시아 복서 이반 드라고의 아들 빅터 드라고와 시합을 펼친다고 합니다.


원래 본 작품의 연출은 전작에 이어 라이언 쿠글러가 맡기로 되어 있었지만, 2017년 1월부터 마이클 B. 조던과 함께 MCU 블랙 팬서에 참여하게 되면서 크리드 2의 제작은 잠정 보류되었습니다.


하지만 2018년 실베스터 스탤론이 연출 및 제작을 맡게 되면서 다시 제작이 재개되었고, 새롭게 스티븐 캐이플 주니어가 감독으로 내정되었습니다.


현재 공개된 출연진으로는 주인공 아도니스 크리드 역에 마이클 B. 조던, 록키 역에 실베스터 스탤론이 그대로 복귀하며, 과거 시리즈에서 이반 드라고를 맡았던 돌프 룬드그렌 역시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극중 이반 드라고의 아들 빅터 드라고 역에 루마니아 출신의 복서 플로리안 문테아누가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클 B. 조던 주연의 영화 '크리드 2(가제)'는 북미 기준 2018년 11월 21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