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베테랑

[신작소개] 베테랑




<베테랑 = ⓒCJ엔터테인먼트>


제목 : 베테랑

장르 : 액션, 드라마

감독 : 류승완

등급 : 15세 관람가


2015년 8월 5일 개봉 예정




1. 개요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황정민, 유아인, 오달수, 유해진이 캐스팅 된 액션 영화로 2015년 주목받는 한국 영화중 하나로 꼽히는 작품이며, 올 여름 한국영화 기대작 Best 3 중 하나인 영화이다. 2015년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2. 시놉시스


한 번 꽃힌 것은 무조건 끝을 보는 행동파 '서도철'. 오랫동안 쫓고 있던 대형 범죄를 해결한 후 서도철은 재벌 3세 조태오를 만나게 된다. 안하무인 '조태오'와 그의 오른팔 '최상무'.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그들이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한다.


건들면 다친다는 충고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서도철의 집념에 판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고, 조태오는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유유히 포위망을 빠져 나가는데...


베테랑 광역수사대 VS 유아독존 대벌 3세. 2015년 여름. 자존심을 건 한판대결이 시작된다.




3. 예고편


<베테랑 = ⓒCJ엔터테인먼트>




4. 관전 포인트


부당거래, 베를린을 연출했던 류승완 감독의 최신작으로 언론 시사회 평가에서 감독의 전작들은 능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덕분에 작품에 대한 영화팬들의 기대도 한층 높아진 상태다.


한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주연을 맡았고, 영화계의 블루칩 유아인과 감초역할로는 한국 제일인 오달수와 유해진이 캐스팅 되어 배우진 구성이 탄탄하다.


들리는 바에 따르면, 영화 '베테랑'은 기본에 충실한 작품이라고 한다. 즉 기막힌 반전이나 실험적 시도는 없지만, 감독이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깔끔하고 담백하게 연출된 작품이라는 이야기. 게다가 이 작품은 추격씬으로 시작해서 추격씬으로 끝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추격전에 상당히 공을 들였다고 하니 그쪽도 관심깊게 지켜보면 좋을 듯 싶다.



한줄 평 - 기본에 충실한 깔끔 담백한 류승완식 영화. 들리는 바로는 부당거래, 베를린 이상의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