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사전 2'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소식] '신비한 동물사전 2' 티저 예고편 공개




<신비한 동물사전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워너 브라더스>


3월 14일(한국시간), 워너 브라더스는 사전에 예고했던 대로 데이비드 예이츠 감독의 판타지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예고편 = ⓒ워너 브라더스>


'신비한 동물사전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신비한 동물사전'의 후속작입니다. 전작에 이어 데이비드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원작자 J.K 롤링이 각본을 맡았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 포터 시리즈 1편의 배경에서 70년 전인 1926년에서 1년 후인 1927년을 배경으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교과서인 '신비한 동물사전'을 작가 뉴트 스캐맨더가 집필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중년의 덤블도어 역에는 주드 로, 갤러트 그린델왈드 역에는 조니 뎁이 캐스팅 되었는데요. 이번 작품에서는 알버스 덤블도어와 겔러트 그린델왈드의 관계를 내밀하게 볼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계 배우 수현이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극중 마법 서커스단 단원 중 한명으로, 1부의 오프닝에서 한국 마법사와 관련된 기사가 짤막하게 나온 것으로 보아 이와 관련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북미 기준 2018년 11월 16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