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필버그의 헤일로 TV 시리즈, 올해 가을 촬영 시작

[영화소식] 스티븐 스필버그의 헤일로 TV 시리즈, 올해 가을 촬영 시작




<헤일로 = ⓒ마이크로소프트>


최근 프로덕션 위클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스티븐 스필버그의 헤일로 TV 시리즈가 올해 가을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Amblin Television의 Justin Falvey, Darryl Frank 및 Alex Maggon은 제작자로 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티븐 스필버그는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의 작업이 마무리 되는 대로 프로젝트에 합류할 것이라고 하네요.


지난 달 쇼타임 채널의 부사장인 Gary Levine은 헤일로 TV 시리즈에 대해 "헤일로는 아직 제작 중입니다. 앞으로 계속 나아가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성과만으로도 제작진은 상당히 고무되어 있습니다. 본 작품은 헤일로의 팬들을 확실히 만족시킬 것이며, 또한 일반 관객들 역시 만족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조만간 개봉될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신작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본 프로젝트의 일부 소스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관객들에게 본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제작 중임을 알려주기 위한 힌트라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