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작 OVA 극장 상영 결정

[애니소식]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작 OVA 극장 상영 결정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인기 라이트 노벨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신작 OVA가 극장 상영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본 OVA의 공개 시기는 미정이며, 향후 추가로 공개될 정보를 기다려 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애니메이션 프로듀서인 타나카 쇼는 이번 OVA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싶다고 언급했는데요. 이번 OVA를 시작으로 향후 전개될 애니메이션 2기의 소식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MF 문고J에서 발행하고 있는 나가츠키 탓페이의 라이트 노벨로, 장르는 이세계 판타지 루프물입니다. 일반적인 전이물과는 달리 주인공이 가진 능력은 순수하게 루프뿐인데, 그래서 비슷한 루프물 중에서 목적이 달성 될 때까지 타의로 루프하게 되는 'All you need is kill'과 종종 비교되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은 화이트 폭스가 제작을 맡아 2016년 4월부터 9월까지 1기 2쿨 25화의 분량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9월 10일 신작 에피소드 제작이 결정되었고 동시에 PV가 공개되었습니다. 이후 3월 8일 신작 에피소드 OVA의 극장 상영이 결정되었으며, 이 OVA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새로운 정보가 전해진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