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맥케이 '던전 앤 드래곤' 연출 논의중

[영화소식] 크리스 맥케이 '던전 앤 드래곤' 연출 논의중




<던전 앤 드래곤 = ⓒ위저드 오브 더 코스트>


최근 커밍순넷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크리스 맥케이 감독이 '던전 앤 드래곤' 영화 연출을 놓고 파라마운트 픽쳐스와 논의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레고 배트맨 무비'를 연출했던 크리스 맥케이 감독이 파라마운트 픽쳐스와 '던전 앤 드래곤' 감독직을 놓고 논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그는 현재 워너 브라더스와 DC 차기작 '나이트윙' 영화의 연출을 있어서 '던전 앤 드래곤' 연출을 맡게 된다면 다소 스케쥴 조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파라마운트 픽쳐스와 하스브로 측은 아직 이 뉴스에 대해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고 있는데요. 때문에 정확한 소식은 좀 더 기다려 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던전 앤 드래곤'은 미국의 TSR에서 1970년대에 내놓은 최초의 RPG로, 주로 D&D라는 약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너댓 명의 모험가가 괴물들이 사는 동굴에 들어가 갖은 고초를 겪고서 보물과 경험치를 챙겨 나온다는 보편적인 시나리오의 전형을 완성한 RPG이며, 오랜 세월 축적된 마법과 괴물, 세계관 자료들이 본 작품을 통해 확립되었습니다.


'던전 앤 드래곤'의 실사 영화는 지금가지 두 편이 제작되었는데, 2000년에 제레미 아이언스가 출연하는 첫 작품이 제작되었고, 2005년에 속편이 제작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